▪ 구매계약조건
- 약정 조건 24개월 약정 할부 개통 현금완납(일시납)은 개통 후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T대리점을 방문하여 결제 가능합니다.
▪ 요금제 유지조건
- 선택약정(요금할인25%) 구입시 개통당월포함 4개월 이후 원하는 요금제로 변경가능
- 공시지원금(기기값일시할인) 구입시 183일 이후 최저 42,000원 요금제까지만 변경가능
▪ 회선 유지조건 개통당월포함 7개월
- 기간내 해지, 통신사변경, 일시정지, 명의변경, 체납(연체) 불가하며, 위반 시 임직원할인 전액 반환 청구
- 기간내 타인에게 판매 및 양도, 가개통 목적으로 비정상 개통 시 임직원할인 전액 반환 청구
▪ 개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내용
- 기기변경 시 위약금 발생 유무는 SK전산 조회를 통해 안내 가능합니다.
- 번호이동 시 위약금 조회가 불가하오니 기존통신사에 필히 확인 후 구매 해주세요.
- 휴대폰 보험은 개통 후 30일이내만 신청 가능합니다.
- 5G요금제로 개통 후 요금제 의무조건이 경과한 후 LTE 요금제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.
(단 SK 통신사에서 공식적으로 종료된 요금제로는 변경 불가)
- LTE T가족모아데이터 이용중에 5G 휴대폰 개통시 공유가 불가하며, 자동 해지처리 되십니다.
(단, 요금제 의무조건이 경과한 후 다시 LTE요금제 변경 후 직접 결합하시면 가능합니다.)
- 제휴카드는 개통 후 14일이내 저희 대리점을 통해 최소 결제 금액인 10만원 이상 2개월 할부로 결제하셔야만 할인 제공 되십니다.
(카드사 할인조건을 꼼꼼히 카드사에 체크하신 후 신청해주세요, 오 발급으로 인한 부분은 대리점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)
▪ 배송 및 수령 후 관련
- 모든 제품은 미개봉 상태로 배송되며, 평일 오후 4시까지 주문완료 시에만 발송 가능합니다.
- 기기 수령 후 기존 유심을 새제품에 장착 하신 후 전원 ON/OFF 또는 비행기모드 켬/끔 을 진행 후 사용하시면 되십니다.
▪ A/S 및 교환 관련
- 온라인 구매는 접수당일 개통완료가 된 후 택배 발송이 원칙이며, 택배 미수령 상태일지라도 단순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.
- 기기 불량 시 삼성전자 센터를 방문하셔서 불량판정서를 보내주실경우 교환 가능하며, 개통 후 14일이내만 처리 가능합니다.
- 애플 제품은 제조사 규정으로 A/S센터를 통해서만 교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.